본문 바로가기
Game/포켓몬스터(스칼렛)

[스위치 || 포켓몬 스칼렛] #10 불꽃 군단 공략!!! 물포켓몬이면 너무 쉽다.

by 악마근육남 2023.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오랜만에 포켓몬을 켰습니다. 그 동안 파이어 엠블렘을 한다고 진도를 못나갔는데 다시 포켓몬으로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불꽃 군단을 공략해봤습니다. 

사실 불꽃 군단을 공략하기로 마음먹었을때 하나도 걱정이 안됐던게 저의 스타팅 포켓몬인 아꾸왁이 바로 물 포켓몬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불의 상성의 물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깡 레벨이 너무 딸리지만 않으면 쉬울꺼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고고 

지도로 보면 악군단이 어딧는지 바로 알수있습니다. 동남쪽 지역에 있습니다. 

저기 스타단의 트레이드 마크가 보이네요 ㅎㅎ

스타단 근처에오면 또 교장 선생님이 오십니다. 그럼 교장 선생님과의 대화가 이어지고!

스타단은 그냥 단순하게 악당은 아닌것 같습니다. 

지금 분위기로 보면 오히려 흑화한 피해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이야기도 모든 스타단을 마무리하면 알 수 있겠죠 ㅎㅎ

누가 봐도 카시오페아는 스타단인듯 ㅎㅎ

암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너무 간단한 조무래기라 원샷 원킬입니다.

무슨 관련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이렇게 교장 선생님은 빠집니다. 

이렇게 불꽃단 아지트에 들어가려면 스타단 조무래기 포켓몬 30마리를 쓰러뜨려야 하는데 그냥 R 버튼 눌러서 카운팅만 올리면 됩니다.

이 과정이 왜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30 마리 건드리는 일을 마무리 하고 이제 보스전에 들어갑니다. 

보스 멜로코!!!

멜로코는 두개의 몬스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불 속성의 코터스, 두 번째는 불 속성의 스타모빌 입니다.

저는 물속성 포켓몬이 두마리나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먼저 테스트로 닥트리오를 보내봤습니다. ㅎㅎ

확실히 레벨이 있어서 속성이 맞지 않는 닥트리오로는 힘드네요

바로 갸라도스를 투입했습니다.

상대는 화염바퀴등의 기술로 공격하지만 이미 속성에서 이길수가 없어서 깡 레벨이 갸라도스가 7이나 낮은대도  이겨버렸습니다.

그다음은 부르르룸 인데 이것도 화염이라 물속성이면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레벨이 높기 때문에 깡 물리 데미지도 있어서 그냥 쉽게 이길 수 만은 없습니다.

갸라도스 나가리!!!

바로 나의 아꾸왁 투입!!

아꾸왁한데 깡데미지가 들어오기는 합니다. 

물론 아꾸왁이 마무리짓지는 못했지만 진짜 눈꼽만큼 HP가 남았기 때문에 캔타로우스로 그냥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리고 악마단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결국 악마단은 다른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친구들이 모인것 같습니다.

니트로차지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기술머신은 한번도 안써봤는데 한번 본격적으로 이용해 봤습니다.

그리고 다시 교장이 와서 멜로코를 달래려고 합니다.

스토리가 있나?

하 포켓몬과의 추억

아니 여기서 그냥 이야기가 끊깁니다. 하던 말은 마무리 해야할것 같은데 진짜로 그냥 이렇게 끊겨 버립니다. ㅠㅠ

스타단의 스토리가 약간은 더 궁금해 지기는 했습니다.

자 그럼 다음 목적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고고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