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야숨

[젤다 || 굿즈] 일본 파르코 닌텐도 스토어에서 구매한 젤다 가방!!!

by 악마근육남 2022.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 (2022.11월)  도쿄 여행중에서 가장 만족하는 쇼핑인 젤다 가방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쿄 시부야 파르코 닌텐도 스토어

일본에 도착한 첫날 바로 텐동 맛집으로 달려가서 텐동을 먹고 바로 시부야로 갔습니다. 저는 겜덕후 그리고 애니도 좀 열심히 보는 편인데 근래 게임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은 젤다 야생의 숨결 이었습니다.

그래서 닌텐도 젤다의 정품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 시부야 파르코 닌텐도 스토어는 제가 꼭 가고 싶었던 장소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찾아간 닌텐도 스토어에서 젤다 굿즈들을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이 저때문에 고생했습니다 ㅠㅠ ) 

젤다 굿즈 중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굿즈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젤다 인조가죽 토드백 그리고 하나는 젤다 A5 사이즈 수첩이었습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거는 사지 않으면 평생을 후회할 것 같았고 다행히도 매장에 남아있는 마지막 하나의 가방이었고 ㅋㅋㅋ 내 남은 인생에서 이 가방을 들고 나갈때 마다 저는 젤다를 생각하며 행복할 것을 알기 때문에 구매 해버렸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젤다 토드백의 외형을 보겠습니다.

게임 굿즈 치고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제가 이 가방이 너무 맘에 들었던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자세히 보지 않으면 사람들이 젤다 가방인줄 모른다는 것입니다. 즉 젤다를 잘아는 저같은 사람만 만족감을 느낄 수 있고 다른사람들은 그 가치를 모를 거라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닌텐도 정품 굿즈라 이렇게 택이 붙어있구요 ㅎㅎ 너무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택의 뒷면!!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가방안의 닌텐도 로고~!!

내부에는 이정도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방 안쪽은 링크의 상징색인 초록색 베이스이고 내부 포켓이 두 개 있습니다. 그리고 잠깐 수첩이 등장했네요 ㅎㅎ

네네 초록색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바깥로고 더 자세하게 찍어봤습니다.

손잡이 부분 봉제 부분입니다. 단단해 보입니다.

안에 물건이 있을 때 옆면!!!

 

좋아하는게 있으면 사라!!

저는 얼마전까지 쇼핑의 즐거움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쇼핑의 즐거움을 모른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것을 사본 경험이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을 산다는게 얼마나 기분좋게 하는지 이번에 제대로 알았습니다. 

이 가방에 내가 좋아하는 물건들을 넣고 카페로 나가는데 세상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는겁니다.

하 이맛에 돈벌어야겠다는 의지가 더 생깁니다.

그럼 열일하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