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야숨

[개봉기] 젤다 야숨 기마링크 아미보!!!

by 악마근육남 2021.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거의 한 1년 동안 젤다 야숨을 놓고 있었는데... (스위치를 팔았다 샀다 하면서...) 다시금 젤다의 계절 겨울이 오면서 젤다 3회차를 달렸습니다.  ㅠㅠ 역시나 너무 재밋 ㅠㅠ 역시 명작은... 언제 해도 감동만 주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가 젤다 야숨 팬심이 가득한데!!!

그렇게 안풀리던 젤다 야숨 기마링크 아미보가 풀려서 얼른 겟!!! 했습니다. 이게 진짜 크리스 마스 선물임!!! ㅠㅠ

사진으로 개봉기 보고 가시죠!!!

저는 손오공 이샵에서 구매했는데 배송은 빠르고 정확하게 왔습니다.... 타이밍 때문에 다르케르와 배송비가 두번 결제 되는 불상사가 있었지만 그런거 따지다가는 구매할수없는걸 알기에 급하게 구매 진행했습니다. 

저기 조금 찢어진 부분은 제가 흥분해서 바로 찢다가 ㅋㅋㅋㅋㅋ 이거 개봉기를 한번 올려보자는 생각에 다시 정신을 차린 효과구욤 ㅋㅋㅋㅋ 뭔가 이 기마 링크 아미보는 역동적이라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인게임에서는 말을타고 다닌게 손꼽지만 그래도 게임의 감성을 너무 잘 느낄수 있는 아미보라 볼때마다 게임을 하고 있는 느낌을 줍니다.

뒷면은 이정도로 설명이 붙어있구요!!! 제가 이런 피규어에 ㅠㅠ 돈을 쓸줄 몰랐는데... 정말 그정도로 젤다는 강력합니다. 이렇게 30대 중반의 남자를 몰입할 수 있게 하다니

제가 피규어 이런거에 관심이 없어서 이정도 퀄이면 어떤 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아무 대만족!!! 하 링크랑 같이 하이랄을 여행하는 기분 링크 저 후드도 너무 맘에 들고 코스튬도 정말 완벽합니다.

약간 정면샷!! 뭔가 링크의 얼굴이 잘 표현 되어 있지 않긴 하지만 컨셉이 후드랑 찰떡입니다 

멀리서 보면 크기는 이정도 되구요!!

반대편 모습입니다. 

하 아미보도 사용해 봤는데 아주 잘 인식 됩니다ㅋㅋㅋㅋㅋ

아마 저는 이제 젤다 아미보의 늪에 빠질것 같습니다 ㅠㅠ 이미 다르케르와 미파의 아미보를 주문 했거든요... 다른 아미보 개봉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