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대재앙의시대

[스위치]젤다무쌍:대재앙의시대 #25(에필로그 테라코의 부활)

by 악마근육남 2021. 1. 2.
반응형

젤다의 어린 친구 테라코만 부셔져서 유일하게 파괴돈 동료였는데요 

엔딩후 세계의 재료들을 모으면 테라코를 부활시킬수있습니다.

이미 상당히 강력해져있는 일행들이기 때문에 재료 모으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 도전 해보록 합니다.

테라코의 부품을 50 모아야 합니다. ㅋㅋㅋㅋ 하루면 가능!!!!

소재를 건네겠습니다!!!

테라코의 시선에서 바라봅니다.

드디어 살아나는가 봅니다. ㅠㅠ 테라코!!!!

어서 와요, 테라코

그리고 테라코를 플레이어플 캐릭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 이제 진짜 엔딩이네요 

정말 재밋게 잘 즐겼습니다. 그럼 저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2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