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대재앙의시대

[스위치]젤다무쌍:대재앙의시대 - 스토리 #17(다르케르 구출, 대 반격의 시작!!!)

by 악마근육남 2021. 1. 2.
반응형

고전하고 있는 다르케르!!! 

화염의 커스 가논에 윤돌과 다르케르 모두 고전하고 있습니다.

링크가 도착하니 바로 정리되긴 합니다.

하 이렇게 두영걸을 지원해서 살려냅니다. 

원작에서는 4명 모두 여기서 죽어버리는데 여기서는 다 살려냅니다. 

뭔가 감동적이네요ㅠㅠ

하 결국 하이랄 성이 점령당한 사실을 이야기 해줍니다.

하 또 지루한 신수전의 시작입니다. 

빨리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박살냅니다. 이제 더이상의 신수전은 없기를!!!!

그리고 미래에서 시드, 윤돌, 루쥬, 테바가 오게된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그냥 설명은 어디선가 소리가 들려서!!!! 이 뭐냐

하 추낙요새 점령한지 얼마 안됐는데 또 뺒겼나 보네요!!

그리고 뭔가 이상한 기운을 느낀 테라코 입니다.

그리고 장면이 전환되어 이가단이 누군가에게 썰리고 있습니다.

뭔소리임??? 뭔가 이해가 안되는데 일단 지켜봅니다.

참내 ㅋㅋㅋ 링크를 소환해 냅니다.

하 수파 무슨 환영한테도 링크한테 당하네요

하 이야기가 이상하게 흘러가네요 ㅠㅠ

이렇게 이야기가 마무리 됩니다. 

시드와 윤돌 얻엇씁니다. 여기서도 시드가 쓸만합니다. 

그럼 이가단의 이야기까지 다음에 풀리는지는 모르겠는데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