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대재앙의시대

[스위치]젤다무쌍:대재앙의시대 - 스토리 #7(코로그 숲 해방전, 마스터소드를 뽑은 링크!!!!)

by 악마근육남 2021. 1. 1.
반응형

이제 다음 스텝이죠!!! 퇴마의 검을 찾으러 코로그의 숲으로 진행합니다.

다들 모여있습니다. 뭔가 듬직하네요  하 사실 이들이 다 모여있었으면 재앙가논을 막을 수 있었어야 정상인데

ㅋㅋㅋ 링크가 주인고이니까 그렇지

하 리발놈..... 끝까지 

오 사이다 발언 ㅋㅋㅋㅋ

뭘 보여준다고?

하 재미없는 신수 조종전 입니다.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갈기다 보면 끝납니다. 

하 사실 큰 의미 없는 전투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병력은 코로그의 숲으로 들어갑니다.

이가단과 같이 협작하던 징그럽게 생긴놈이 여기 있군요

그리고 다시 링크일행~

 

ㅋㅋㅋ 그리고 자신의 모습을 보이는 보쿠린입니다. ㅋㅋㅋㅋ 졸귀네요

심성이 착해야 보이던것이었던가??

미로숲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달라는데 보쿠린은 몬스터를 처리해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보쿠린과 함께 전투가 시작됩니다.

진행중에 완전 스컬 히녹스도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상상력이 정말 기가막히네요ㅎㅎ

그냥 박살~!!

제앙가논의 진물들이 나와있어서 앞으로 못나갑니다. 

그리고 4 영걸들을 형상화한 분신들을 박살을 내야 재앙 가논의 진물들이 사라져 맵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통 네명임~~!!

결국 도착했습니다. 마스터소드를 뽑는 장소에~!!!

그런데 그 의문의 남자가 기다리고 있네요

4대 1의 전투가 벌어집니다. ㅠㅠ 링크 힘들지만 존멋!!!

하 수세에 몰리는 링크.......

하 결국 수적 열세를 이겨내지 못하는것 같네요 ㅠㅠ 하지만!!!

위기의 순간 마스터 소드를 뽑고!!!

원념의 늪이 반응해서 사라집니다.

놀라는 젤다!!!

이야!!!! 링크 귀걸이!!!!

하 4명을 마스터소드 뽑은 링크가 다 썰어버립니다.

하  속시원함 하 

이놈의 이름이 아스톨이었네요 

뭐 별다른 특성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냥 후두려 패다보니 잡았습니다.

해방전 끝~!

링크까지 자격을 획득하는 와중에....

자신의 빈손을 바라보는 젤다.... ㅠㅠ

그리고 그 마음을 아는 나무 할배가 젤다에게 조언을 해줍니다.

하 의미 심장한 젤다의 주먹!!!

ㅋㅋ 그리고 해방전으로 귀요미 캐릭터인 보쿠린을 얻습니다 ㅎㅎ

하 젤다는 언제 힘을 얻을 수 있을까요??? 본편에서는 거의 마지막까지... 힘들어 했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