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야숨

[스위치]젤다야숨 - #48(이가단의 아지트 - 뇌명의 투구 찾아오기)

by 악마근육남 2019. 12. 6.
반응형

두 번째 신수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뇌명의 투구가 있어야하는데 이 허접한 겔드마을의 차세대 리더가 뇌명의 투구를 도둑맞았다.

그래서 투구를 도적단에게 찾아와야 한다. 도적단의 위치는 지도의 바로 저곳이다. 땅바닥에서 찾아가야 도적단의 입구에 들어갈수 있다. (날아서 저 위치까지 가면 도적단의 입구가 보이지 않는다)

여기가 바로 입구!!!

입구에 들어가면 8방향에 천막이 있는데 천막을 불태우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다. 

함 들어가 보자~!

안으로 들어가면 그 가면쓴 놈들 이가단의 아지트로 들어갈 수 있다.

겔드마을의 전사가 잡혀있는데 구출해 주고 싶은데 말걸어도 그냥 정보만 알려주지 별 반응이 없다.

ㅇㅇ 바레타의 말처럼 이가단의 소굴에서 적에게 들키면 사실상 이길수 없는 적들이 나와서 그냥 죽어야 한다. (한 6번 정도 죽은듯ㅋㅋㅋ)

바나나로 이가단의 주목을 끌어서 눈을 피해 던전을 헤쳐나갈 수 있다. 

그래 알아서 한다니까 더 신경은 안쓸께

바나나로 유혹~♥

여기서도 바나나로 또 유혹

랄라~~!!

하 여기가 맞았는데.... 이 방에서 자석으로 길을 열었어야 했는데 ... 막다른 길인줄 알고 여기 저기 다 돌아다니다가 이가단에게 걸려서 몇번 죽었다.

이방에서 자석으로 숨겨진 길을 열 수 있다.

요로코롬~! ㅋㅋㅋ

요로코롬~~!!!!!!!!!  여기만 지나가면 이가단 진보스를 조질 수 있다.

역시 진보스에 어울리는 웅장한 무대~!!!!

이가단 대장은 낮잠을 자고 있었다.

역시 시커스톤 이 세계관 안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 

이가단이 링크를 왜 찾고 있지???

이가단의 총단장 코가님~!!!!

코가님의 패턴은 3가지이다. 넘 간단한 패턴이라서 1트에 바로 잡았다. 이제까지 보스 치고는 많이 쉬운편이다.

사실 백덤블링만 해줘도 첫번째 패턴은 피해없이 조질 수 있다.

두 번째 패턴 등장

저 위에 쇠공을 날리는데 저걸 자석으로 잡아서 되려 쳐주면 되는 패턴이다. 간단함.

한방 먹어라~!!!

도망감... 생각보다 너무시시했던 보스였다. 이로써 두번째 신수에게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이런 허접한 상자에 뇌명의 투구가 들어있음

그래 바로 루쥬님 찾아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