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야숨

[스위치]젤다야숨 - (드디어 이 명작을 시작함)

by 악마근육남 2019. 10. 19.
반응형

플스4 리모트 어플인 R-Play가 막힘!!

가끔 아침을 너무 많이먹으면 점심시간에 밥 안 먹고 리모트 플레이를 했었는데 이게 플레이 하려고 했다가 막히니까 짜증도 나고 그리고 핸드폰 기본 제공 데이터를 다 사용하게 되면 속도제한으로 LTE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게 실사용은 아무 문제 없는 속도 인데 (유튜브, 넷플릭스, 음악, 웹서핑 전부 다 잘된다) 이게 리모트 액션게임을 하기에는 아진짜 될듯 말듯 완전 쾌적하지도 않고 그렇다 이게 다 때려치울만큼 못할 것도 아니라 더 스트레스 ==> 이걸 해결하려면 진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해야하는데 그럴려면 통신사도 옮겨야하고 그 정도 비용을 내기는 싫었다.

그래서 선택한것이 원격이 아닌 로컬머신에서 어느정도 고사양의 게임을 돌릴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 ==> 닌텐도 스위치 심지어 9월에 라이트 버전이 나와서 내 니즈에 딱 맞아 떨어졌다.

그래서 바로 스위치 라이트 (터코이즈 색상) 구매고고하고 스위치 전설을 명작 젤다 야숨도 바로 구매했으요.


플레이 시작!!

젤다 시리즈는 이번 작품이 처음이요.

임뫄가 젤다시리즈의 주인공 "링크"란다. 헐 2017년에 나온 게임인가?? 그렇게 오래 됐나?? 암튼 나는 이제서야 플레이 한다.

팬티만 입고 일어난다. "회생의 사당"은 앞으로 많이 나온다. 

그리고 게임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커스톤"을 받고 시작한다.

어딘가 낯이 익다~ 과거 떡밥
옷 주워서 입고

시작이니만큼 기본적인 튜토리얼식 장비 사용법을 알려준다. 

사원의 문이 열리고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된다. 

하 설랜다. 거의 사람들 100시간씩 재밋게 플레이하던데 하 회사다니면서 하루에 2시간씩 하면 2달 정도면 끝을 볼수 있을 듯 하다.

이 목소리는 누구의 목소리 인가?

나오면 시작의 대지란 곳이다. 네이밍들이 전부 뭔가 장엄하다. 나오면 온통 풀밭이다. 

오픈 월드답게 맵상의 각종 오브젝트들을 수집하고 상호작용 할 수 있다.

자꾸 딴짓하고 있으면 머릿속에서 울리는 여자의 목소리가 할 것을 인도해준다. 

" + " 버튼을 누르면 메뉴에서 챌린지?? 퀘스트 같은 항목을 볼 수 있다. 오픈월드면서 어느정도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대화로 힌트를 준다 ㅋㅋㅋㅋ 어색하게 사과를 구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노숙자 할아버지.

맵나와서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서 계속 대화를 해본다.

여기는 하이랄 왕국이란다.

나는 젤다 시리즈가 처음이라 모든것이 새롭다.

할아버지가 여러가지를 설명해준다. 새겨듣자 나는 젤리니니까. 젤리니~

왠만하면 요리를 해보라는 할배의 충고 

이것 저것 아이템을 주워서 모아 본다. 이게 오픈월드의 맛인가~! ㅋㅋㅋㅋ

활도 주웠다!!! 바로 사용해보자.

그런데 활로 조준을 하면 흔들린다. 이게 좀 감질맛이 나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흔들림이 여간 짜증나는게 아닌데 이게 나중에 망원경까지 적용되는데 빡친다. 망원경에는 왜 흔들림을 적용한지 모르겠다.

방패도 주워서 사용할 수 있다. 이제 액션게임은 할만큼 해본지라 방패가 얼마나 쓸모있는지 활용을 잘하면 게임 플레이의 난이도 자체를 크게 내릴 수 있다.


이제 스토리 진행 해볼까? 

대충 장비를 다 맞춰서 챌린지에 나오는 곳으로 가본다.

지도에서 가리키는 곳으로 가자마자 시커스톤을 본능적으로 사용해본다.

참 그래픽이 만화틱한게 촌스럽지 않고 이쁘다고 해야하나? 세련되고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갠적으로 대만족.

시커스톤과 반응하여 갑자기 솟아오른 탑인다. 이름하여 바로 시작의 탑.

갑자기 또 머릿속의 여자의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다.

ㅋㅋ 챌리지 하나 완수하니까 뭔가 칭찬받을 일 한것 같아서ㅋㅋㅋ 이게 오픈월드의 맛인가.

아 그런데 높아진 탑에서 내려오는게 문제다. 이게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그냥 죽는거다. 

ㅠㅠ

젤다 첫 게임오버...... 

다시 천천히 내려오자.

내려오니까 아주 편하게 날라오는 노숙자 할아버지

그래 무섭게 생긴 원념 덩어리를 영상으로 보았었다.

설명충 할아버지가 있어서 좋다. 나는 젤리니니까.

할아버지가 새로운 챌린지를 준다.

새로운 챌린지 ==> 시작의 대지에서 사당 네 개를 열어서 보물 네 개를 얻어라.

이제 저 할배의 귀여운 낙하산을 얻기 위해서 저 빨간곳에서 보물을 찾아오자 그럼 할아버지한테 낙하산을 받고 높이 솓아 있는 시작의 대지를 탈출할 수 있다. 

이제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해보자 ♡

반응형